본문 바로가기

바른보정
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^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ㅎㅎ 입니다!! 오늘도 샘플작업을 예쁘게 해보았는데요, 바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! 자연광에서 촬영한 원본사진을 받으시면 다들 너무 어두워서 사진이 망했나~~ 하고 걱정하는 문의가 많으신데요! 왠만한 사진은 심한 역광이 아니라면 바른보정에서 전부 예쁘게 색감을 살려드립니다^^ 원본사진 카카오톡-바른보정 으로 보내시고 상담받아보시거나 샘플 신청 해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^^ 전체적으로 사진이 화사하고 선명하고, 신랑 신부에게 집중됨이 느껴지시죠!? 신부님이 조금 강한 보정을 원하셨는데, 원래도 날씬하셔서 별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정말 예뻐졌답니다!! 바른보정은 강한보정 또한 자연스럽고 인형같이 이뻐지게 하는 기술이 있습니다 ㅎㅎ 디자이너분중 그부분을 잘하시는 분이 계시거..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^ 너무 오랜만에 왔네요 이번년도는 유독 , 정신이 없게 흘러가서 포스팅을 많이 못썼네요 ㅠㅠ 홈페이지 말고도 아래 보시면 알수 있듯이 [ 인스타그램 - 바른보정 ] 가시면 매일 보정 전후 사진이 업데이트가 되니, 고객님들의 스튜디오나 비슷한 체형,고민 등이 어떻게 바뀌는지 참고하시면서 둘러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이 사진은 조금 오래전에 샘플보정이 나갔던 것 같은데요 ! 저희 디자이너분들은 개인적으로 이렇게 선명하고 깔끔한 원본느낌의 장점을 색감을 살려 뽑아내는, 뿌연필터가 별로 없는 사진을 좋아한답니다 ^^ 필터 또한 예쁘지만 시간이 흘러 보면, 필터들은 유행이 지나기 때문에 자칫 오래된 느낌이 드실 수 있으니깐요! 저렇게 원본느낌을 살린 색감작업은 오랜시간이 지나도 절대 촌스럽지 않..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여러분 정말 오랜만입니다 !! ^^ 그동안 코로나 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바빠서 포스팅을 못썼네요 ㅠㅠ 하지만 이 시국에 바쁜게 너무 좋은 일이지요 !ㅎㅎ 많이 찾아주셔서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ㅠㅠ 전세계적으로 상황이 안좋은데, 어찌할 수 없는 부분이니 다들 긍정적이게 힘내시고 이 어려움을 같이 이겨내고 결혼을 하시는걸 더 의미 있게 생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^^! 사진은 평생 남으니까, 저희는 웨딩기억을 더 예쁘게 남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오늘 샘플보정을 진행한 몇가지 사진들을 보여드릴게요! 오랜지빛 색은 살리면서, 피부톤은 뽀얗게 유지했습니다! 전체적으로 무조건 줄이기 보다는 인체를 이해하며 필요한 부분을 채우는 것도 너무 중요하지요!^^ 포인트는 신부님의 골반 위치 입니다 ㅎㅎ 몸의 위치,비..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^ 오늘은 색감위주의 변화들을 가지고 왔습니다 !! 웨딩카페나, 후기에서도 바른보정의 색감들을 칭찬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색감맛집 인가 봅니다 >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~^^ 오늘은 잘 정리된 보정의 예를 들고왔습니다! 보정은 라인,체형의 변화도 좋지만 결론적으로는 지저분한 요소들이 정리만 잘 되어도 정말 예쁘고 깔끔해질수 있어요! 제가 제일 중요시 하는 요소중 하나입니다 ㅎㅎ 특히나 단색배경들이 정리할 요소가 많습니다 ^^ 자연광이 아니어서 옷 주름, 피부등 도 평소보다 많이 도드라지구요!ㅎㅎ 정말 예쁘고 깔끔해졌죠`?^^ 여러분도 주말동안 샘플신청 많이 부탁드립니다!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^ 오늘은, 햇살가득 ! 사랑 가득해보이게 보정된 사진들 위주로 보여드릴게요~^^ 명암도 확실하게 잡아드리고, 저희의 트레이드 마크 라고도 할수있는 햇살 내리쬐는 효과도 적용시켰습니다 ~ 너무 잘어울리죠? 전 한옥사진은 무조건 햇살을 추가합니다 ! 분위기랑 정말 잘어울리고, 사진 퀄리티도 살아보이거든요 ^^ 마찬가지로 이 사진도 햇살 가득~^^ 분위기가 따스하게 고급지죠? 신부님 드레스 주름도 너무 깔끔해요 흐린날에 스냅을 찍어서, 자연사진인데도 많이 안살더라구요 ㅠ 구름 하늘 추가해드렸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샘플많이 신청해주세요 ~^^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^ 일주일 만인 것 같아요! 요즘 날도 더워지고 ㅠㅠ 코로나도 계속되고,, 여러모로 다같이 힘든 시기인 것 같네요 그래도 오늘도! 웃으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>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 ^ 오랜만입니다 !! 또 주춤 하더니 샘플신청이 많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주말이 지났으니,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게 작업해서 숑숑 보내드렸답니다 ! 몇가지 보여드릴게요 ~~ 자연스럽게 날씬하게 잡아주면서도, 드레스 주름, 얼굴라인 이중주름 등 예쁘게 없어졌죠??^^ 요 보정은 제가봐도 너무 예쁜 결과물 같네요 ㅎㅎ 역시 야외사진은 하늘합성이 최고입니다 ^^ 신부님 드레스라인과 신랑님 바짓단도 정말 깔끔해졌죠? 머메이드 드레스는 정리할수록 너무 예뻐져서 기분이 아주 좋답니다 ^^ 팔근육 부분도 매끈하게 수정된거 보이시죠~?^^ 이 사진은 신부님보다 신랑님이 더 보정의 효과를 받은 사진이네요 ㅎㅎ 무늬없는 검은 정장은, 빛받은 부분을 살짝 분위기있게 차분하게 눌러주면서 어둡게 조정해주면 깔..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~^^ ㅠㅠ잠잠하던 코로나가 다시.. 부활했네요 모두 꼭 조심하시고 마스크 착용하시구요 ㅠㅠ!! 건강조심하세요! 오늘보여드리는 샘플들도 역시 색감위주네요 ^^ 너무 예쁜 배경인데, 어두컴컴하게 나와서 배경을 잘 살리지 못하는것 같았어요 ㅠㅠ! 제손을 거치니 과하지않은 선에서, 햇살느낌도 따땃히 나고!너무예쁘죠?^^ 추가로 신랑님 바지, 신부님 치마주름도 정돈 해드렸습니다! 이 사진은 몸매 위주라기 보다는,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사진을 자연스럽게 살린게 장점인것 같네요 ^^ 햇살이 들어오는 효과까지 보여서 분위기가 살아났어요 ! 몸매라인도 너무 잘잡아졌고~ 잘 보이지 않는 신랑님 바지부분까지 ! 섬세한 라인정리가 느껴지시나요~?^^ 어서 바른보정에서 샘플 받아보세요 ~~!!! 더보기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안녕하세요 ^^ 오늘은 시원하게 비가 오네요! 너무 더웠는데 일할때 선선하니 좋더라구요~~ 오늘도 3장정도 전후를 보여드리고 갈게요! 모래부분 등 가운데 선 등, 뒤가 천막인게 너무 티나는게 고민이신 고객님 이셨습니다 ^^ 경계를 조금 지우고, 아웃포커싱을 살짝만 해보았는데 너무 예쁘죠~? 바닥을 화이트로 맞춰달라고 하셨는데, 완전히 합성을 하게되면 아마 가위로 오린듯하게, 너무 어색하실것 같아서 화이트톤에 가까운 마루바닥으로 해드렸습니다 ^^ 그래도 많이 사진자체가 꺠끗하고 예뻐졋죠? 이 사진보정 너무 잘되지 않았나요~? 자고로 원색은 쨍!한 포인트를 잘 살려야 예뻐지는것 같습니다 ㅎㅎ 신랑님 어깨,타이부분 비대칭 잡아드린것, 신부님 사진상 왼쪽 드레스라인 잡아드린 디테일 보이시죠?~ 바른보정만의 섬세.. 더보기

카카오톡상담하기